회원가입
  • 나어때 등록

  • 로그인

자주묻는질문
  • 나쁜 후기가 달렸어요. 해결방법이 없나요?

    아트팝콘에서 작성된 모든 후기는 작성자가 수정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불가피하게 작성자가 직접 처리할 수 없는 경우라면 반드시 작성자의 동의가 있어야 합니다.

    전자상거래 보호법에 따라 후기의 작성 및 수정 권한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따라서 아트팝콘이 직접 후기를 삭제하거나, 고객에게 수정을 강권하기는 어렵습니다.

     

    다만 고객과 오해가 있거나 중재가 필요한 경우에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원만한 해결을 위해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고객으로부터 부정적인 내용의 후기를 받으셨다면,

    후기에 답글을 달아 아티스트 회원님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평가를 남겨준 것 자체에 대한 감사와 불만족스러운 점에 대한 사과, 개선 방법 등의 내용을 진솔하게 적어주시면

    다른 고객에게 더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